건강한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에어컨호스 체크해 보겠습니다 다같이 공유하고자 합니다. 우선 현재 에어컨호스 주제로 자동차 코로나19 예방수칙, 자동차 마스크는 에어컨필터? 관련한 항목이 상당한 이슈가 된다고 합니다. 이 포스팅 내용을 보는 분께서는 평안하신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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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컨호스 더 알아보면 작동할 때 불쾌한 냄새가 나면 오염의 신호로 에어컨이 아니라 오염컨 이라고 합니다. HVAC(증발기) (Heating, Ventilation, Air Conditioning)는 차량 실내의 온도, 습도, 공기의 청정도, 에어컨/히터 흐름을 쾌적하게 유지하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임기상대표는 “여름철 차내는 고온 다습한 조건으로 평소 청결 관리를 하지 않으면 세균과 곰팡이가 번식하기 적합한 조건이며 자동차도 코로나 예방은 필수”라고 강조했다고 합니다.




한편 대중교통을 이용하던 상당수는 시민들은 코로나 확진자 증가 이후 사회적 거리 두기 차원에서 승용차로 이용이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이라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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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컨호스 추가적으로 가장 추운 지역 중 한 곳으로 꼽히는 시베리아 기온은 역대치를 기록했고 옆 나라 일본도 기록적인 폭우를 경험했다고 합니다. 인도양의 수온 변화로 호주는 ‘최악의 산불’을 경험했으며 반대편인 아프리카 지역은 ‘메뚜기떼’로 식량난에 직면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도 예외는 아니다고 합니다. 역대 ‘최장기간’을 기록한 올해 장마의 원인을 환경오염 중 하나인 기후변화로 꼽을 정도니 말이라고 합니다.




연구팀은 층상구조 페로브스카이트 소재 표면에 금속 나노 입자가 자발적으로 형성되는 용출(exsolution) 현상을 이용해 이 문제를 해결했다고 합니다. 이렇게 개발된 소재를 적용해 실험한 결과, 1㎠라는 작은 면적의 전극에도 하루 약 4.7ℓ의 이산화탄소를 분해해 일산화탄소를 만들 수 있었다고 합니다. 해당 기술이 상용화되면 발전소나 제철소 등 산업 현장에서 배출되는 이산화탄소를 직접 처리하는 데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이산화탄소를 새로운 자원으로 활용하는 방안도 있다고 합니다. 이산화탄소를 분해해 산업적 활용 가치가 높은 다른 물질로 전환할 수 있는 촉매가 개발된 것이라고 합니다. 포항공과대학(POSTECH) 김원배 교수 연구팀은 이산화탄소의 효율적인 환원이 가능한 새로운 형태의 고체산화물 전해전지(SOEC)용 전극 촉매 개발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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