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찬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카페쇼 탐구 한번 알아보고자 합니다. 그 전에 오늘 카페쇼 검색어로 [솔직체험기] 2020 서울카페쇼, 코로나19로 진화한 카페 소비트렌드 주목 관심있는 항목이 상당한 화제가 된다고 합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께서는 평안하신지요.

이번엔 카페쇼 관련 내용을 알아볼까 합니다.
카페쇼 탐구
카페쇼 연관된 항목을 궁금해서 서핑해 보니 다음과 같이 근래 사항을 알 수 있습니다.
현재 가장 인기있는 제품은 인룸 소프트 헤링본 극세사 러그카페트, GREY 임을 알 수 있다고 합니다.
▲▲▲ 위 사진을 클릭해 주세요! ▲▲▲
인룸 소프트 헤링본 극세사 러그카페트, GREY
쇼핑특가 12,810원
쿠팡에서 현재 쇼핑특가로12,810원에 판매중이라고 하며, 로켓배송이 된다고 합니다. 더욱 상세한 혜택과 정보 및 다양한 상품평 등은 위 사진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물론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좀 더 개성있는 나만의 제품을 원하신다면 신세계홈데코 엘리시안 샤기 러그, 카키브라운 상품을 추천해 드리고자 합니다.
▲▲▲ 위 사진을 클릭해 주세요! ▲▲▲
신세계홈데코 엘리시안 샤기 러그, 카키브라운
대박특가 26,900원
쿠팡에서 요즘 특별한 가격으로26,900원에 절찬 판매중이라고 하며, 로켓배송이 된다고 합니다. 보다 자세한 혜택과 내용 및 풍부한 상품 후기 등은 위 사진을 클릭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카페쇼 관련하여 치즈가 들어간 베이커리를 즐길 수 있는 MONO CHEESE는 베이글에 크림치즈를 듬뿍 넣어 만든 ‘베이클크림치즈’와 그릴에 찍어 만든 토스트 모양의 '그릴드치즈'를 본사에서 직접 제조해 유통한다고 합니다. 모노치즈가 가지고 있는 고유의 독특한 풍미로 바쁜 사회생활로 끼니를 챙겨먹기 힘든 20-40대 여성 관람객의 발길을 잡았다고 합니다.
오랜 시간 집에 있을 소비자들의 힐링을 위한 인테리어 제품들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전문 테라피스트도 인정한 아로마테라피 홈케어 리빙 브랜드 후니팟은 어렵게만 느껴졌던 아로마 테라피를 감각적이고 실용적인 디자인 제품으로 풀어냈다고 합니다. 블랜딩 오일과 리빙 디자이너의 트렌디함이 만나 감각적인 디자인과 순수한 향으로 코로나로 지친 마음을 달랠 수 있는 제품을 내세웠다고 합니다.




음료도 중요하지만 홈카페하면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달달한 디저트다고 합니다. 서울 카페쇼에서는 다양한 디저트 제품들을 볼 수 있었다고 합니다. 베이커리 부스가 있는 A~B홀에서는 마카롱, 와플, 아이스크림, 초콜릿 등 다양한 식품들을 볼 수 있었다고 합니다.
더욱 더 궁금한 사항이 그래도 생기면 한가로울 때 직접 시간날 때 웹서핑해 보시는 것도 그런대로 좋을 듯 합니다. 이제 이 정보에 관련한 좀 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카페쇼 외에도 메인부스는 매그너스를 상징하는 로고 색상이자 사과가 연상되는 초록과 빨강으로 눈에 띄게 꾸몄다고 합니다. 매그너스가 자체 보유한 전용과수원에서 엄격하게 재배된 17종의 사과로 만든다는 메시지전달을 위해 전시장 곳곳은 과수원 느낌으로 장식했다고 합니다.




취하는 대신 즐겁게 즐기는 주류문화가 젊은 층 사이에서 번지며, 입점상담을 요청하는 방문객도 젊은 소비자가 주로 이용하는 트렌디한 카페(CAFÉ), 바(BAR)와 펍(PUB)을 운영하는 경우가 많았고, 일반 관람객 중에도 여성 비중이 비교적 높았다고 합니다.
‘꿀의 계곡’이라는 뜻을 가진 아일랜드 클론멜 지역에서 시작된 매그너스는 1935년 창립돼 86년 역사를 지닌 프리미엄 애플사이더이라고 합니다. 매그너스만의 특별한 효모로 발효하는 과정을 거쳐 다시 18개월 간 오크통에서 천연 숙성하는 등 정통양조방식을 고수해 만들어 진다고 합니다.
카페쇼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