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빼빼로 정보 다함께 공유해 보고자 합니다. 먼저 최근 빼빼로 관심사로 롯데제과, 과자 구독 서비스 월간 과자 3차 모집 개시 관련한 내용이 상당한 화제가 된다고 합니다. 이 포스팅을 보시는 독자님들께서는 별 일 없으신지요.

그러면 빼빼로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빼빼로 정보
빼빼로 연관 문건을 한번 찾아보니 보시는 것처럼 최신 내용을 알 수 있습니다.
현재 가장 인기있는 제품은 빼빼로 크런키, 140g, 9개 임을 알 수 있다고 합니다.
▲▲▲ 위 사진을 클릭해 주세요! ▲▲▲
빼빼로 크런키, 140g, 9개
쇼핑특가 27,700원
쿠팡에서 현재 쇼핑특가로27,700원에 판매중이라고 하며, 로켓배송이 된다고 합니다. 더욱 상세한 혜택과 정보 및 다양한 상품평 등은 위 사진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물론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좀 더 개성있는 나만의 제품을 원하신다면 롯데제과 빼빼로 아몬드32gx10개+초코46gx10개, 20개, 32g 상품을 추천해 드리고자 합니다.
▲▲▲ 위 사진을 클릭해 주세요! ▲▲▲
롯데제과 빼빼로 아몬드32gx10개+초코46gx10개, 20개, 32g
대박특가 18,900원
쿠팡에서 요즘 특별한 가격으로18,900원에 절찬 판매중이라고 하며, 일반배송이 된다고 합니다. 보다 자세한 혜택과 내용 및 풍부한 상품 후기 등은 위 사진을 클릭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빼빼로 외에도 농심은 16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3분기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0.4% 상승한 6515억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고 합니다. 영업이익은 293억 원으로 57.9% 늘어났다고 합니다.
더군다나 동원산업 호실적은 미국 시장에서 참치캔 소비가 늘어난 영향이 크다고 합니다. 2분기에도 1년전 동기 대비 매출 58% 증가를 보인 자회사인 스타키스트의 3분기 매출이 큰 성장을 보였다고 알려졌다고 합니다. 또 캔 햄인 ‘리챔’ 매출이 작년 같은 기간보다 50% 이상 늘었고, ‘양반 국탕찌개’ 같은 가정간편식 매출도 20% 오르면서 실적 개선을 이뤘다고 설명했다고 합니다.




농심 측은 신라면, 짜파구리 같은 대표제품의 판매호조와 코로나19로 인한 라면소비가 증가하며 매출이 크게 늘었다고 설명했다고 합니다. 또 중국 시장에서 대형 오프라인 매장과 티몰같은 온라인 판매처를 확대했으며, 미국에서는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다각화하며 매출이 크게 증가했다고 합니다.
정말 알고자 하는 항목이 그래도 생기면 여유있을 때 혼자 호기심에 인터넷 웹서핑 해보시는 것도 어쩌면 좋을 듯 합니다. 그렇다면 이 사항에 관심있는 좀 더 자세한 문건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빼빼로 더 알아보면 선정제품은 ㈜영의정 ‘커피과자설기’, 강동퓨어푸드 ‘오늘의메뉴 떡국’, 미듬영농조합법인 ‘더 가벼운 카카오닙스 라이스칩’, 농업회사법인 명성제분 주식회사(성형쌀 농부 부부가 운영하는 회사) ‘한끼굽바 퍼플’, 농업회사법인 주식회사 네이처오다 ‘달칩 초코샌드’, 씨제이제일제당(주) ‘비비고 소고기죽’, 청오건강 농업회사법 ‘유기농 발아 미숫가루’, 농업회사법인(주)한우물 ‘한우물 통새우볶음밥’, 주식회사 우리술 ‘가평잣생막걸리’, 농업회사법인 조은술세종 ‘우도 땅콩 전통주’ 등이라고 합니다.




최근 쌀의 변신이 놀랍다고 합니다. 입이 떡 벌어질 지경. 언론엔 이런 기사도 자주 눈에 띈다고 합니다. 성형쌀에 대한 얘기다고 합니다. 브로콜리 새싹쌀, 모링가쌀 등등 쌀을 성형해서 다시 만들었다는 기능성쌀이 심심찮게 언론에 등장하고 있는 것이라고 합니다.
다양한 쌀가공제품이 선보인 게 흥미롭다고 합니다. 좀더이 성형쌀로 이름을 알린 회사의 제품도 정부와 쌀가공식품협회의 칭찬도 받고 상도 받는 현실이 뿌듯하다고 합니다. 쌀의 변신이 어디까지일지 아직은 아무도 모른다고 합니다.
이상 빼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보람찬 하루 되세요.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